본문 바로가기
Memories/2008-2010

상지대 원정

by Bongrak 2009. 1. 27.


집에서 컴퓨터의 유혹에 빠질까봐,

상지대 어떻게 생겼나 궁금하기도 해서,

출사표를 던지고 원정을 나갔다.

어딘지도 모르고 대략적인 위치만 알고 있는 채로 무작정 갔다.
가면 표지판이 있겠지, 물어보면 되겠지...
올라가다보니 웬지 저기 같았다

음... 휑 하군.. 도로 옆엔 웬 시위하는 문구 비슷한것들이..

가까이 갈수록 확실해졌다. 여기다! ㅋ

입구를 지나쳐 바로 앞의 건물

어둠이 빛을 이겨 본 적이 없다...
음... 내 경험상 많은 것 같은데

옆의 건물은 웬지 체육관 같고, 일단 정문의 요도를 보고 운동장을 향해 가보는 중이다.

Gooooooooooood!
내가 원하던 운동장
특히 저 옆의 풋살장이 맘에 쏙든다!

SJ 라는 이니셜이 박힌 태양열 셀...
좋아 맘에든다 잘 온것 같다 ㅋ

풋살장 풋살장

하고싶다 ㅋ

도서관에 올라가 자리를 잡고나니 어느새 풋살장에 사람이 와있다
나도 하고싶다... -_-

카메라의 Zoom 기능 이용... ㅋ
누군진 모른다

공부를 하다가 피곤해서 잠시 내려왔다.
풋살이 끝나고 이제 축구를 하려나보다

아마도... 키를 봐선 고등학생들 인 것 같은데.
부럽다. 나도 다시 고등학생이 된다면.. ㅋ

운동장 옆의 운동기구들, 그리고 아줌마의 운동하시는 모습

밥을 먹고 상지대를 한바퀴 뺑 돌아봤다. 그 후 다시 도서관으로 갔다.
그냥가긴 아쉬워서 운동장으로 내려와 걸었다.
저 앞건물이 도서관

음 좋아

다시 공부하러 올라가자꾸나


이상
상지대학교 원정길
주말되면 자주 가서 공부해야겠다.

상지대 풋살팀 없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