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셀러 Bong

Bong 구매대행 - 사무실 이사하다

by Bongrak 2020. 8. 28.

2020년 1월 2일 사업자를 내다

 

2020년 2월 24일 인천 사무실을 계약하다

(사무실을 소개해준 초베, 영재지아범님 너무 감사드리고, 슬럼프에 빠져있는 절 끌고나오신 은비령님과 빠른 사무실 계약을 실행하셔 기폭제 역할을 해주신 코난님께도 감사!)

 

2020년 8월 28일 인천 사무실 조금 더 넓은곳으로 이사! (1층에서 2층으로..ㅎㅎ)

 

올 초만 해도 매출도 전혀 없고 집에서 일하면서 쪄니랑 눈 마주치면 침대에 뒹굴뒹굴...

2월달에 인천 사무실에 방문한것의 신의 한수가 되어 사무실을 구하고나서부터는 정말 일에만 집중.

매출이 오르기 시작하고, 함께 사무실을 쓰는 남팍, 블랙고수님도 매출이 오르기 시작.

저는 이미 직원채용을 했고, 두분도 직원채용을 고려하던 상황

하지만 사무실 공간이 부족한 상황

하지만 역시 다가오는 초베님과 영재지아범님의 도움.. ㅎㅎㅎ

 

2층 넓은곳으로 이사왔습니다.

저도 직원1, 알바1 더 채용할 예정이며, 함께 쓰는 두분도 직원 채용 예정..

 

항상 감사하는, 블고님 남팍님 계속 같이 레츠고!

 

정말 나에게 소중했던 1층 사무실 공간

 

새로 온 2층! 아직 정리못한 나의 공간..ㅜㅜ
쾌적해진 2층 사무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