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torcycle 여행

전국일주 D-1, D-2. 청주에서 거제까지. (청주 대전 진안 진주 통영 거제)

by Bongrak 2011. 5. 5.

2011. 04. 25 (월)
사실 내일 출발하려했다. 그래서 늦게 일어나 이것저것 하고... 도서관에 책도 반납하고.
쵸바크님이 같이 가자한다. 오늘 대전 와서 자라고~
끌린다... -_-;
오늘 가는게 더 좋겠다는 판단. 부랴부랴 짐 싸고 출발~
대전 도착하니 시골쥐님도 계시네?
오늘 바로 출발해서 진안으로 가기로 결정.
가다가 옛터라는 식당에서 저녁먹고 (비빔밥+해물파전)
진안 시골쥐님 집에서 Zzz...
새울터 라는 귀농마을인데 참 좋아보였다.
자기 전 맥주~~~ ㅋ


2011. 04. 26 (화)
비가 오는 날이라는 예보에 긴장했다. 다행히 출발때까진 비가 오진 않았다.
밥먹고 준비 후 출발~~ 밥도 너무 맛있었다 ㅋ 신세지는 것 같아 죄송스러우면서도 감사...
10:30경 출발. 가다보니 비가 계속 왔지만 중무장해서인지 괜찮았다. 다행히 오후되어 그쳤고.
다 괜찮았는데 신발이 젖었다 읔~
진안-함양-진주-고성(점심)-통영-거제 도착하여 모텔잡고 저녁먹고 Zzz...
참 오늘 올 때 사고날 뻔... 백미러만 보고 차선 변경하려다가 차를 못보고 진입해버렸다.
다행히 무시히넘겼지만.. 조심하자~!


여행 준비하면서 구한 지도. 여기에 하나씩 표시하기 시작~ ㅋ

떠나기 직전(1)

떠나기 직전(2) 집 앞.

자기 전 한잔~~~ ㅋ

시골쥐님 집. 새울터

우리 부모님도 이런곳 좋아하시는데.. 돈 많이 벌어야겠다 ㅋ

비오는 둘째날...

휴식~

손 비비기

완전무장한 내모습 ㅋㅋ 다 좋았는데 신발엔 물이 찬다~

밥 먹은 곳~

뭐가 나올까? 기대기대...


밥먹고 다시 떠나기 전...

모텔 주차장...